스위스 명품 ‘메티티솟’..시계 이어 패션시장서 호응

스위스 명품 시계브랜드 메티티솟(Mathey-Tissot)이 국내 패션시장을 공략 중이다. 메티티솟은 가방, 지갑 등 패션 아이템에 본격 진출, 국내 직장인에게 큰 호응을 얻고 있다고 21일 전했다. 업체에 따르면 메티티솟은 기존에 강조되던 패션에서 신사 이미지가 강한 고급스러운 디자인을 강조해 인기를 끌고 있다. 메티티솟 관계자는 “가방, 지갑의 경우 20대에게 독특한 디자인이 인기지만 30대 이상의 고객에게선 고급스러우면서 다양한 신사적 이미지를…

Details

스위스명품 메티티솟 ‘샐러리맨 위한 교육자료 앱 서비스’

일에 쫓기는 샐러리맨들이 모바일로 교육자료를 볼 수 있도록 스위스 명품 브랜드가 나섰다. 스위스 명품 시계·남성 잡화 브랜드 메티티솟(Mathey-Tissot)은 이미지21과 협력해 국내 직장인에게 기업전문교육 업데이트플러스(Update Plus) BIZ 계정을 무료로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고 21일 밝혔다. 업데이트플러스 계정은 직장인들에게 필요한 전문교육을 모바일을 통해 편리하게 볼 수 있도록 했다. 업데이트플러스 하민회 대표는 “바쁜 샐러리맨들을 위해 모바일 애플리케이션 서비스를…

Details

[여자들 드루와!] 쥬얼리, 발렌타인데이에 여자친구의 마음을 단숨에 매력을 사로잡는 공식

MBC 드라마 ‘내 생애 봄날’, 장신영 착용컷, Pave Pearl 시리즈. [여자들 드루와!] 쥬얼리, 발렌타인데이에 여자친구의 마음을 단숨에 매력을 사로잡는 공식 [SSTV l 이수민기자] 이번 주말(14일)은 연인들에게 설레는 ‘발렌타인데이(Valentine’s Day)’. 우리나라에서는 여성이 남성에게 사랑을 고백할수 있는 날로서 초콜릿을 선물하는 것이 유행이지만 오히려 여자친구에게 깜짝 선물하는 것도 반전의 매력을 어필할수 있는 절호의 기회이기도 하다. 발렌타인데이에 사랑하는 여자친구에게…

Details

‘스와로브스키 모어 투 어도어’, ‘이벤트하우스봄’과 전략적 제휴 협약 체결

사진제공: 이벤트하우스 봄 [라이프팀] 오스트리아를 대표하는 세계적 크리스탈 브랜드 ‘스와로브스키엘리먼츠’에서 크리스털 판매뿐만이 아니라 프라이빗 라벨 ‘more to adore (모어 투 어도어)’을 새롭게 런칭하여 국내 여성들 공략에 나선다. more to adore (모어 투 어도어)에서는 브랜드 신규 런칭 이벤트로 ‘사랑하는 사람을 위한 선물’이라는 주제를 택했다. 신규 런칭이벤트는 프로포즈 이벤트 국내 1위 기업 ‘이벤트하우스봄’과 전략적 제휴 협약을 체결하여…

Details

스와로브스키 엘리먼츠 모어투어도어(more to adore), 쥬얼리 활용 메이크업 영상 선보여

스와로브스키 엘리먼츠 모어투어도어(more to adore), 쥬얼리 활용 메이크업 영상 선보여 언니의 파우치, 박미화와 콜라보레이션… 연말파티에 맞는 메이크업 기법 제공 많은 메이크업 기법들이, SNS로 대표되는 소셜미디어와 유튜브를 통해 유행을 탄다. 뷰티기업이 배포하는 메이크업 콘텐츠와 더불어, 개인 블로거들이 직접 제작하는 메이크업 영상이 더욱더 다양한 메이크업 시도를 가능케 한다. 메이크업 콘텐츠 제작자가 늘면서, 참신한 내용의 중요성이 커지는 가운데,…

Details

스와로브스키 패션과 접목, IT와 패션의 만남으로 화제

- 한국의 토리 버치 ‘모어 투 어도어’, 웨어러블 디바이스에 패션 입히다 금색 T자 로고 메달 장식으로 유명하며 아시아에서도 큰 성공을 거둔 패션 브랜드 토리 버치가 최근 웨어러블 디바이스 시장에 본격적인 진출을 시작했다. 진출 방식은 웨어러블 디바이스 제조 기업과 제휴를 통해, 패션 아이템 성격을 가미한 제품을 내놓는 것이다. 토리 버치는 웨어러블 활동량 측정기 제조사 ‘핏빗(Fitbit)’과 함께,…

Details